새로운 한주 모두 화이팅!!

모두 주말 잘 보내셨는지요
술을 좋아해서 일주일에 6일은 술을 마시던 사람인데.,.
술도 안먹고
이번 주말은 나름 잘 보냈네요 ㅋㅋㅋ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저두요ㅎㅎ 다욧전에 주5일은 술마셨는데 지금은 진짜 마시고 싶을때 낮술 한잔 해요 저녁에 먹으면 칼로리폭탄이라 못먹구~
이번주도 홧팅해봅시다~^^
주말은 느슨해지고 운동도 잘 못하고 항상 체중이 늘어있는데.. 잘 보내셨네요.. 이번주도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