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고 구성이 좋아요
10개 도시락 주문했는데 하루 2끼 닭가슴살소시지랑 먹으니 식단조절이 간편해요. 양은 적지만 소시지까지 다 먹고나면 배불러요. 식사량 조절하기 좋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