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어요!!!
그냥 먹는것보다는 토스트기에 구워먹는게 훨씬 맛있어요ㅎㅎ 토스트기에 구우면 그냥 먹어도 맛있도 찐한 그릭요거트 발라먹어도 맛있고 암튼 요거 아주 잘 애용하고 있습니당!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