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바디 봐주실분 계시나요ㅠㅠㅠ

사진에는 안보이지만 상하균형이 심한불균형이라고 나왔는데 어떻게 해야하는거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여기서 더 보완해야하는 점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식사량 끌어올리셔서 근육량증가에 힘쓰세요 초반에 탄수증가로 있을 체중증가는 무시하시고 잘먹고 열운하세요 화이팅:)
열심히 섭취하시고 열심히 근력운동 하시는게 답 같은데요^^ 체지방은 고만 빼시고... 근매스업 쪽으로 운동방향 선회하세요.... 아시겠지만 근육량 증가시킬려면 영양섭취 좋아야 해요^^ 잘 드세요^^ 채중걱정 좀 내려 놓으시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