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 밀가루 끊기 2일차 성공!



점심은 월남쌈, 간식은 에멘탈치즈, 견과한줌, 자두 9개
정말 가을이 왔는지 식욕이 급격히 당기네요 T.T
아니면 식욕에 가을이 왔던가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