짜장이 진리네요
전 비빔면 면이 지나치게 탱글한 곤약식감에 양념이 간이 안배서 정말 맛없게 느껴졌어요 케바케인가봐요 엄마는 맛있게 잡수셨어요 하지만 짜장 미쳤어요 꼭 드세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