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입맛은아닌,,
배송 만족입니다, 바삭한 식감도 좋고 맛도 괜찮긴한데,, 다시마맛이 강한건 어쩔수 없겠죠? 그냥 한번 시켜본건지라,, 전 제입맛은 아닌,, 제가 시킨건 혼합입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