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백하니 맛있어요
호박빵,카카오,스틱,옥수수샀는데 아직 호박빵밖에안먹어봤지만 너무맛있네요~다이어트중인데 빵순이라 괴로웠는데 이거먹고 너무맛있어서 감동.., . 다음에는 모닝빵,팥빵도 사먹어보려구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