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신샵 열일 인정!
와~ 베이글칩에 단백질이라니!!!
진짜 혁명이네요!!
3가지맛 다 시켰는데 오자마자 갈릭버터부터 시식~ 단백질이 들어있대서 맛은 어느정도 포기하고 있었는데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서 놀랬구요. 단백질 함량도 대박이요.
식감은 딱딱한 베이글칩 식감 그대로요.
크기도 앙증맞아서 먹기 편하고 좋아요. 다만 조용한데서 먹기에는 좀 눈치보일듯.. 다이어터들을 위해서 이런 간식들 만들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당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