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단 신청요
귀리밥이며 볶은귀리 단호박 늘 먹고는 있어요
그래도ㅈ간식 개념과는 다른거 같아요
가끔씩 뭔가 먹고싶을때 있거든요 바삭거리거나 씹히는걸로요
먹어보고 좋으면 애정하겠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