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트리 파인맛
항상 오리지널만 구매했었는데
이번엔 파인애플맛으로 구매했어요ㅎ
여름이라 탄산음료가 자꾸 마시고 싶어서..
코코넛워터는 원래 좋아해서 브랜드 따지지 않고 잘마시는데 파인애플 맛은 코코트리 제품이제일 맛있더라구요ㅎ
시원하게 마시면 진짜 좋습니다
맛도있고 몸에도 좋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