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16 0저녁

오후 간식으로 냠냠
역시 속세의 맛은 👍🏿😂

저녁:노브랜드 그릴닭가슴살 1팩.브로콜리
병아리콩.계란 ㅡ따로 간 없이 후추뿌렸어요~
그릴 닭가슴살에 이미 간이 잘 되어 있답니다.

쌈 싸서 야무지게 먹었습니다~~~
청양고추 장아찌 올려서😣👍🏿👍🏿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