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어요!
쿠키앤크림이랑 17곡 호두맛 구매했어요 !
17곡 호두맛은 달달한 미숫가루 맛이에요~
다른 쉐이크들에 비해 물이랑 우유에 잘 녹는거 같아요! 물병에 담아서 그냥 흔들어서 먹어도 덩어리가 생기지 않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