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드러워요
닭가슴살 촉촉하고 부드러워요 수비드 닭가슴살이라 그런지 확실히 다른 것보다 부드러움이 있네요ㅎㅎ 맛은 오리지널과 바질이 제일 괜찮아요 허니는.. 안 어울리는 거 같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