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어요 ㅠㅠ재구매각!!!!!!!!!!!
다이어트하면 항상 고구마 목맥혀서 실패하고 그랬는데 한입크기라 집에서 입심심할때마다 먹구있어요 저는 그리고 아침을 안먹어서 한입고구마 먹ㄱ기도해요 다먹으면 한개 더 사려구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넘맛있어요 꼭 후회하시지마시고 사세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