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맛있어요!
저는 맛있어요! 다만 양이적어서 ㅋㅋㅋㅋ조금 놀라긴했습니다. 원래 밥도 많이 먹지는 않지만 그래도 좀 많이 적더라구요...ㅋㅋ 무튼 잘 먹고있어요 가격만 더 할인되면 더 사고싶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