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8일차
이건좀심하다
오늘도 역시 비누수업을 들으러 가서 샘이 사주신 점심을 먹었어요. 저걸 다 먹은건 아니고 샘이랑 나눠 먹었어영 ㅋㅋㅋ 배부르게 먹은건 아니니까 다행이죠!! ㅋㅋ 내일부터 또 다시 출근이니! 한식 위주의 밥을 먹어보겠습니다!!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살빠지는 디톡스 빼빼주스? 모르고 마시면 더 살쩌요!
소유, 운동없이 8KG 감량! 이 '식단'으로 가능했다?
헬스장에서 이 동작만 하면, 애플힙 완성?!
50kg대에서 40kg로! 완벽한 눈바디를 가지기까지?
이건좀심하다 사실 그게 가장 이상적인 다이어트예요~ 평생 다이어트식 먹고 살거 아니면 일반식으로 조절하는 법을 터득하는게 무조건 답입니다요
방화동조피디 네넵 저는 다이어트 식단 같은건 잘 못해서 그냥 하루 칼로리만 넘기지 말자 하고 있어요
샐러드에 파스타면 뭐 훌륭하죠 ^^ 탄수 폭식도 아니고... 하루 식단 잘 유지 하셨네요 ^^
다이어트 12일차 75-71.4 요즘 아침잠이 많아진것 같네요ㅜ
안녕하세요 이렇게는 못살것같아서 다이어트 시작하려고요ㅠ도와주세요..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이건좀심하다 사실 그게 가장 이상적인 다이어트예요~ 평생 다이어트식 먹고 살거 아니면 일반식으로 조절하는 법을 터득하는게 무조건 답입니다요
방화동조피디 네넵 저는 다이어트 식단 같은건 잘 못해서 그냥 하루 칼로리만 넘기지 말자 하고 있어요
샐러드에 파스타면 뭐 훌륭하죠 ^^ 탄수 폭식도 아니고... 하루 식단 잘 유지 하셨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