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 잘 받았어요~♡♡
사진으로 본 거같이 맛나 보이네요(후릅..)
간식으로도 좋을것 같고 점심으로 먹어도 좋을 거 같아요 그리고 드라이아이스도 들어있네욯ㅎ
배송 빠르고 너무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내일부터 조금씩 먹어보겠습니다!
잘 먹겠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