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구매에용
밥 먹구 허전한데 간식으로 먹기에 부담도 없구ㅠ 맛도 빠지지 않고 대만족이에요.. 처음 시켰을 땐 다녹아서 왓는데 이번엔 다행히 아니네요ㅎ 꽝꽝 얼긴 하는데 덜기 전에 전자렌지 10초만 돌리면 잘퍼져요~~! 개인적으로 바닐라빈이 제일 깔끔하구 맛남 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