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이크 어디가 제일 먹을만한가요??
아침은 안 먹거나 일반식 먹고 점심은 일반식(밥 빼고) 저녁은 과일하고 같이 먹을 쉐이크 살랴고요ㅠ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미쉐프...맞나? 거기꺼 맛있어요!!!
뉴트리디데이 맛있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