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기심에 무조건 사봄
깔라만시에 젤리 타놓은거네요~
식감은 좋아요~ 하지만, 간식으로 단게 생각날때 먹는건데. 곤약젤리보다 비싸서 가격면에서 곤약젤리 먹을것 같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