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선해요
신선하고 맛있네요 유자소스도 기호에 따라 살짝씩뿌려 먹고 있어요 임산부인데 상큼한 과일 야채는 잘 넘어가서 아침 식사 대용으로 먹고 있습니다 다먹으면 또 구매할게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