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 식단일기







하루종일 먹은것들 ~~
식단조절을 하다보니 끼니때마다 단백질이 꼭 들어가야 하더라고요 적게먹더라도 탄수화물 위주로 먹음 오히려 잘찌는체질이 된다네요 그동안 몰랐던 정보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마지막 두부부침사진.. 그러고보니 두부 먹은지도 참 오래됐네요. 요듬 구운계란 위주로 먹다보니.. 질릴만 할때 두부 부침 메뉴로 찜해둬야겠어요~
식단이 엄청 좋아요~^^
포만감에는 단백질+ 양배추찜 조합이 최고에요~
골뱅이도 칼로리는 낮고 좋으네요~♡
스노우퀸 저희 나이대에는 이제 근손실이 자동옵션이라서 특히 단백질 잘챙겨먹어야해요~~ 근손실이 되지않도록 운동 전후에 단백질을 드시면 더 효과가 좋다고하더라구요^-^
열정줌마 그러게요 단백질은 꼬박꼬박 챙겨먹어야 할거같아요~
오늘 식단 좋네요^-^ 단백질이 포만감도 있어서 다음끼니때 폭식을 안하게되더라구여~ 오늘도 고생하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