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하게먹기에좋아요
맛도있고 간편하게 먹을수있어서 좋아요. 단점이 있다면 아무래도 전자렌지에 골고루 익히려다보니 3분이상걸리고 수분이부족해서 밥이너무 꼬들거리고 목막히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