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달아요ㅠㅠㅠ
그동안 단백할시간 화이트 레드 블랙 그린 등등은 전부 맛있게 잘 먹었는데 딸기맛은 너무 달아서 못 먹겠어요ㅜㅜㅜㅜ 재구매 안 할 것 같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