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채가 비교적 싱싱합니다.
뜨거운 날씨에 야채들의 상태를 걱정하면 주문한거 치고는 받자마자 김치냉장고 보관하면서 먹을때 괜찮았습니다. 다양한 맛이 들어있어 골라먹는 재미도 있고요 드레싱도 맛있습니다. 스푼샐러드라서 야채가 작은게 장점이면서 단점이네요~ 혼자먹을때는 좋은데 여름철 식탁에 샐러드로 먹으려 내놓을때는 아무래도 불편해요 아이들 방학이라 간식으로는 아주 좋을것 같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