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5 아점저
사진은 없습니다 (아점) 1:30
햄버거 (맥도날드 상하이 버거 ) 1개
콜라 1잔
저녁 (7:00)
장어구이 (1.5마리) -> 깻잎에 싸서 먹음
열무국수 2입
간식
스타벅스 그린티 크림 프라푸치노 1잔
(너무 맛있어요.... 또륵 먹으면 안되는데 ㅋㅋㅋ )
시식해보라고 준 스콘 -> 1/4 으로 쪼개서 먹음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