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이 다양해서 좋으아요!
큐브로 된 닭가슴살을 여러가지 맛으로 구매했어요
한입에 들어가니 먹기도 편하고 부피도 작아 출근할때 가지고 나가기 편해요.
개인적으로는 까르보불닭맛이 제일 맛있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