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바디반-필수미션]도전 19일차
![[핫바디반-필수미션]도전 19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3694/wm_3693195_1533532993_1.jpg)
더위에 일하고는 물회를 먹었는데 위가 놀랬나봐요. 장염걸려서 고생했네요.
오늘부터 다시 가볍게 운동 시작해보려구요.
모두들 화이팅 하시고 건강한 한주 되세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다시시작하는거야 다이어리에서 전체보기 누르신후 스크롤캡쳐하시면되요.^^
그런데 그날 일기 저거는 어떡해 옮겨와야 하는가요
홧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