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어요
시중에.통밀빵을 못찾다가 다신샵 둘러보다 식빵이랑 모닝빵 구매했습니다
칼로리 등도 괜찮고 샐러드 먹을때 토스트해서 같이 먹으면 바삭하니.너무 맛있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