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부터 다이어트
157/60 중학생이고 다이어트 처음해보는데 어똫게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ㅠㅠ 3달정도로 10키로 빼랴고 하는데 괜찮은건가요? 2달만에 10키로 빼도 괜찮나요? 밥운 어떻게 하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