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마시는게 너무 힘들어요
물 많이마시는게 다이어트에 좋다는건 알지만ㅠㅠ 맹물은 비린맛이 나서 역겨워서 못먹겠더라구요 그래서 물도 몇병못마시고...그런데 물에 타마셔서 비린물맛 안느껴지는데다가 다이어트에 효과까지 있다니! 너무 신기하고 먹어보고싶어 신청합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