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이 있사와요
1.점프 스쿼트... 운동량 쎈 거 같은데 해봐도 될까요..
지금까지 와이드 스쿼트로 했는데 횟수는 못 올려도
강도를 좀 올려보고자 해서요.
오늘 쉬었는데 쉬는게 쉬는게 아니라 피곤하네요 ㅠㅠ
2. 리버스 플랭크도 등근육 쓰고 그래서 전신 겸 근력운동도 될 듯한데 이것도 괜찮을까요?
근데 플랭크만큼 오래는 못하겠네요 ㅡㅡ;;; 30초 버티기 부터 해야할 듯...
3.무릎꿇고 팔굽혀펴기 하는게 니 푸쉬업 맞나요?
내일 이렇게 운동 해보려고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방화동조피디 아침부터 답변 감사해요. 드디어 오늘 비가 오네요.. ㅠㅠ아기 어린이집 출근시키고 후닥 운동하고 할 일 많은 오늘이네요.. 화이팅하세요 :3
1.더 많은 칼로리 소비가 목적이시라면 괜찮을 거 같고요 스쿼트 본연의 목적인 하체 근육을 위해서라면 차라리 중량을 더 나가게 해서 하는게 낫지 싶네요...
2. 무슨 운동이든 안 하는것 보다는 하는게 무조건 좋습니다~ 일단 한 번 해 보심이...ㅎㅎ
3. 네 그게 그거 맞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