괜찮아요
간편하기도 하고
생각보다 양도 많아서
계란이나 바나나같은거랑 같이 먹으면
한끼대용으로도 좋은거같아요~!
대신 5일까지만 보관했다 먹을수있어서
한번에 많이 시킬수없다는 단점이ㅠ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