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식으로 좋아요
살짝은 퍽퍽한 밤고구마 느낌이에요. 하지만 달짝지근한 고구마 맛은 그대로입니다! (애초에 고구마 100%니까요,,,) 자연해동, 전자레인지 두 가지 방법으로 주로 섭취하고, 두유습관+단백한끼 아니면 채소류와 함께 먹고 있습니다. 자연해동을 하면 시원해서 간식 먹듯 먹을 수 있어요. 특히 해동을 덜 하면 사각사각 얼음 식감이 있어서 좋더라고요. 전자레인지 돌리는 방법은 고구마 단맛이 더 강해지고, 부드럽고 따뜻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고구마 하나하나 삶아서 껍질 까고 이러는 거 귀찮으신 분들 이거 사시면 좋을 것 같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