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전주의~쫀쫀하고 진한 다이어트 아이스크림!!
솔직히 칼로리 낮은 아이스크림이라 기대안했어요~당연히 묽고 가벼운 제형이라고 생각했거든요!!
그런데 왠만한 아이스크림보다 진하고 쫀쫀한 느낌입니다~대신 칼로리가 낮다는 느낌을 어디에서 느낄수있냐,, 두유맛이라고 해야하나 확실히 덜 달아요~진짜 건강한 초코, 녹차맛 아이스크림 먹는 느낌!! 재구매 의사 90프로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