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먹었는데 살빠졌어요
다이어트식으로 먹다가 어제 오랜만에 친구랑 간장게장 무한리필가서 배터지게 먹었는데 오늘아침 무게 재보니 1키로 빠져있었어요! 그동안 0.1키로씩 아니면 안빠져서 스트레스얐는데 훅빠져있어서 기분좋았어요!!!!너무안먹는것보단 먹어야하나봐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너무안먹으면 먹을께들어올때마다 축척을 한다고하더라구요ㅋ오히려 삼시세끼 양 조절하시면서 운동하시는게 감량조절은 더좋대요ㅎ
네 그건 맞아요 PT할때 선생님이 너무 안먹으면 몸에서놔주지 않는다고 하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