짜장맛 맛있어요
진짜 맛있어서 앞으로도 꾸준히 시켜먹을것같아요 곤약먄이라서 아무래도 진짜 짜장면 같지는 않지만 식감만 곤약이고 맛은 짜장소스가 해결해스줘서 정말 짜장면먹는기분을 느낄수 있어요 칼로리적게 간식으로 먹기도 좋지만 생각보다 크기가 커서 간단하게 한끼 때우기도 좋을것같아요 먹구 밥한숟가락만 소스에 비벼먹었는데 짜장밥 한입 먹은 기분이라 좋았어요 강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