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가다녀왔어요

날이 너무가물어서 물이 없어요
그래도 애들은 신났네요
부모님과 동생들네가족들 모두 간거라 먹을걸 오지게 챙겨주고 빼지않고 먹었네요
그랬더니 몸무게가 뙇~~~~
역시 배신이 없어요
낼부터 다시 열심히 시작합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적당하네요. 저희 아가는 아직 너무 어려서 결국 이번 방학때 아무데도 못갔지만... 사람 많지 않고 조용한데 찾기가 영 힘드네요... 부럽습니다. 내일부터 다시 힘냅시다요 :3
방화동조피디 그러게요
빨리 비좀 와줬으면좋겠어요
애플러버 네 애들 놀게해준다고 차타고 1시간 나갔다왔는데 좀더 물이 있으면 돌이 많아 위험하드라고요.ㅜㅜ
새로운오늘 ㅋㅋ 맞아요.아이들과 가족들과 신나게 놀았으니 다시 시작해야하겠죠.에효 1키로 빼기가 너무힘드네요.그래도 파이팅...
휴가 참 즐거우셨겠어요~~♡
행복한 하루 보내면 된거라 생각해요~
낼부터 또다시 다욧스타트😉
낼모레 저도 계곡가는데 ..
물이 심각하게 없네요 ㅠㅠㅠㅠ
푸른하늘작은별 경기도 쪽 계곡들 아예 폐쇄한 곳들 천지에요 ㅠㅠ 심각합니다 진짜... 비 좀 와라 ㅠㅠㅠㅠ
방화동조피디 제천이에요
사돈께서 그쪽 계셔서 처음가봤는데 올라가는길에도 물이 정말없더라고요
와 비가 너무 오랫동안 안와서 계곡들 다 말라붙어 난리던데 여긴물이 제법 많네요. 어딘가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