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다신쇼핑몰

다이어트 고민&질문

멘토님의 답변을 기다리고 있어요.

에어프라이 데

다신등급

다욧1a

1
  • 2018.08.04 18:58
  • 106
  • 6

튀긴 음식은 맛은 있지만 칼로리가 무섭잖아요.에어프라이에서 튀긴 건 기름에 안하니 칼로리 안높다는데 그걸 믿을수가 있어야져.영양 성분표가 있는 것도 아니고~~~~에어 프라이 안 사는 게 낫겠지요?있으면 튀김 만들어 먹을 것같아요.그져??

글쓰기 목록

댓글쓰기

|
입력
  • 지존
    내살좀가져강 2018.08.06 11:44

    닭가슴살도 일주일분 한꺼번에 넣고 돌려서 냉장고 보관해서 먹을때 꺼내서 전자랜지에 2분정도 돌려서 먹어요 간편하죵~

    답글
    |
    입력
  • 지존
    내살좀가져강 2018.08.06 11:40

    저도 사용중인데요
    닭가슴살 돼지고기목살 돌리면
    자체 지방이 빠져서 전 자주이용해요
    두부도 돌리면 쫀득한 두부라 기름없어도 잘튀겨지구요
    특히 생선 구울때 최곱니다
    기름 안튀고
    오븐처럼 구워지니 밥맛도 나구요
    전 추전드려요

    답글
    |
    입력
  • 정석
    다욧1a 2018.08.05 08:52

    에어 프라이어에 넣어도 튀긴다는 느낌이 있어서 좀 칼로리가 걱정인데 어쩔까 싶어요

    답글
    |
    입력
  • 다신
    힘없는근육맨 2018.08.05 08:51

    에어프라이어 좋아요. 기름 빼고 튀겨서(사실은 오븐에 구운듯한) 맛있는거 잘 요리해먹고 있어요

    답글
    |
    입력
  • 정석
    다욧1a 2018.08.04 19:35

    그져?????ㅋㅋㅋㅋㅋ

    답글
    |
    입력
  • 정석
    빼꼼횽아 2018.08.04 19:34

    에어프라이 맛있는데 다이어트엔 그냥 튀긴거 자체를 안드셔야 좋아여 ㅋㅋㅋㅋ

    답글
    |
    입력
이전글

30일 아침먹기 3일차 성공!

2018.08.04 조회수 : 11
다음글

30일 야식끊기 10일차 성공!

2018.08.04 조회수 : 19
제휴 문의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담당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사진 첨부
찾아보기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취소
닫기
제휴 문의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고객 지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위치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