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프라이 데
튀긴 음식은 맛은 있지만 칼로리가 무섭잖아요.에어프라이에서 튀긴 건 기름에 안하니 칼로리 안높다는데 그걸 믿을수가 있어야져.영양 성분표가 있는 것도 아니고~~~~에어 프라이 안 사는 게 낫겠지요?있으면 튀김 만들어 먹을 것같아요.그져??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닭가슴살도 일주일분 한꺼번에 넣고 돌려서 냉장고 보관해서 먹을때 꺼내서 전자랜지에 2분정도 돌려서 먹어요 간편하죵~
저도 사용중인데요
닭가슴살 돼지고기목살 돌리면
자체 지방이 빠져서 전 자주이용해요
두부도 돌리면 쫀득한 두부라 기름없어도 잘튀겨지구요
특히 생선 구울때 최곱니다
기름 안튀고
오븐처럼 구워지니 밥맛도 나구요
전 추전드려요
에어 프라이어에 넣어도 튀긴다는 느낌이 있어서 좀 칼로리가 걱정인데 어쩔까 싶어요
에어프라이어 좋아요. 기름 빼고 튀겨서(사실은 오븐에 구운듯한) 맛있는거 잘 요리해먹고 있어요
그져?????ㅋㅋㅋㅋㅋ
에어프라이 맛있는데 다이어트엔 그냥 튀긴거 자체를 안드셔야 좋아여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