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습과 바꾼 몸뚱아리...신청합니다
우선 아직 고등학생이지만 저희학교에하는 옆에있는 대학교 간호과와 연계전형으로 들어갈수있는 '보건간호과'가 있습니다.
병원실습2주만에 4kg을 감량하는 기적도 보았습니다만 언제부터인가 살빠지는게 멈추더니 근육많은 비만의 몸으로 바뀌기 시작했습니다...

제가 입원하고싶어요... 여기에서 운동까지 하라는건 진짜 사람 말려죽이는거라서 운동도 못하는데 식단이라도 고쳐나가야 빠질것같아요ㅜ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