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3 금 폭식안한지 18일차

식단은 그럭저럭 잘 했으나 운동을 쉬었어요. 생활운동뿐ㅎ
요즘 더워서 잠을 잘 못자네요ㅡㅜ 몸을 피곤하게 해봤자 살은 안빠지니 몸을 편하게 해주렵니다 내일 일찍 일어나야되기도 하고 , 이번주 금주 지켰네요^^ 아직 내일도 지켜야하지만.. 일요일에 포텐터뜨려야지..^^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windy30 그래서 헬스장이 제일 나은거 같아요!!
새벽이나 저녁에 운동해도 더운 거 있죠? 공기가 정말 후덥지근 해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