굶어서 빼는건 안좋은거라고 들었는데
초크하임
만약 아침 점심 특히 점심을 좀 과하게 먹었다 싶으면 저녁은 생략하는데 이것도 별로 좋지 않은건가요?차라리 닭가슴살이나 뭐라도 간단하게 먹는게 더 나은건가요?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음식으로 나를 위로하는 게 습관이 된 당신에게!
100일만에 체지방 11kg감량! XS사이즈 만든, 신봉선 식단은?
홈트족들을 위한 부위별 필라테스 – 허벅지 안쪽 라인 만들기편
30일만에 5.1kg 감량 성공팁! 눈바디 대신 0바디로!
정말 감사합니다!! 신중하게 판단해야되겠네요
과식했으면 그때부터 12시간~16시간 공복을 유지해 주는 것도 좋다고 하더라고요~과식 전후로 식사량 좀 줄이고 운동 더 많이!~ ^^
점심을 과하게 먹고 저녁을 거르게 되면 다음 날 또 과식을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것이 반복되면 굶고->과식 흔히 1일1식 하는 것처럼 되는데 역류성 식도염이 올수도 있고 몸에서 지방으로 축적하기도 합니다. 몸무게 자체는 빠질 수 있어도 근육이 빠지도 지방이 붙는 형태라 셀룰라이트가 생기기 쉽고 요요도 올 수 있기 때문에 다이어트 때는 최소 3끼 드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확실한방법
2주동안 5키로 가능할까요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신중하게 판단해야되겠네요
과식했으면 그때부터 12시간~16시간 공복을 유지해 주는 것도 좋다고 하더라고요~
과식 전후로 식사량 좀 줄이고 운동 더 많이!~ ^^
점심을 과하게 먹고 저녁을 거르게 되면 다음 날 또 과식을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것이 반복되면 굶고->과식 흔히 1일1식 하는 것처럼 되는데 역류성 식도염이 올수도 있고 몸에서 지방으로 축적하기도 합니다. 몸무게 자체는 빠질 수 있어도 근육이 빠지도 지방이 붙는 형태라 셀룰라이트가 생기기 쉽고 요요도 올 수 있기 때문에 다이어트 때는 최소 3끼 드시는 것을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