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대비 최고
1달 동안 점심은 다이어트 도시락 + 닭가슴살 먹고 있습니다. 종류도 다양하고 맛도 좋아서 꾸준히 먹을 수 있네요 ㅎㅎ 여러 업체의 비슷한 다이어트 도시락 먹어봤는데 가성비 대비 이게 최고 인거 같아요 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