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시작 한달째 총5키로 감량!😀😀
7/4 시작해서 하루 한끼만 먹는데 곤약밥으로 해결하고 매일 줄넘기와 홈트 운동!
근데 갑상선저하증이라 확실히 잘 안빠짐ㅜㅜ
그래도 다가올 크리스마스에 이쁜 코트와 원피스를 입기위해 열심히 아자아자아자!🤩🤩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