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시간정도 실온..
11시~12시에 가지고 나와서 5시~6시사이에 전자레인지에 넣고 먹어도 괜찮을까요..? ㅠㅠ 아스패팩 같은거 같이 넣고 가면 좀나을까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회원님 :)
실온에서 몇시간 정도는 두셨다 드셔도 괜찮긴 한데요.
다만, 요즘에는 날씨가 많이 더워져서 주변 온도에 따라 빨리 상할 수도 있기 때문에 실온보관은 가급적 권장드리지는 않습니다.
부득이하게 실온보관을 하셔야 한다면, 아이스팩이나 얼린 물 등과 함께 보관해주시고,
실온보관해도 맛이 괜찮은지 여부는 직접 확인해주셔야 할것 같아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