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2일 목요일

오늘은 점심에 중식을 먹어서 저녁은 거의 먹질 않았어요
배가 고프지도 않구요 ㅎㅎ
운동은 어제보다 부족해서 아쉽지만
더위아 숨이 막혀 진이 다 빠지더라구요 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windy30 숨이 쉬기 힘들지경이에요.ㅋㅋㅋㅋ
그냥 얼른 땀빼고 씻자는 생각우로 하긴하는데 하하
손수건을 생각만하다가.샀어요 ㅋㅋㅋ
요새 날씨 정말 미치지 않았어요?
운동 할 맛 전혀 나지 않아요 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