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은있는데 넘작아여ㅠ
워낙 군것질을 좋아라해서 맛보기용으로 구매해봤는디...역시 작긴하더라구요;; 넘 군것질이 땡길때만 먹을려구요! 맛은있오요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