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인바디 좀.봐주세요 ㅜㅡ
찡돌럽
지금.6키로 뺀 상태에요. 체지방률이 20.5프로로 내려갔는데 지금 그냥.하던데로빠른걷기 1시간 하면.될까요 ㅜㅡ인바디 설명해주실분계신가요 ㅜㅡ 잘 모르겠어요 ㅜㅡ 49키로가 목표체중입니다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살빠지는 디톡스 빼빼주스? 모르고 마시면 더 살쩌요!
장영란, 10일 만에 4kg 감량한 급찐급빠 식단 대공개!
초보자도 쉽게 따라하는 홈 필라테스 –어깨 근육 풀어주기 편
71.1kg☞63.9kg! 한 달에 7kg이상 감량하고 싶다면?
잘하셨는데요 ㅎㅎ 저보다 낫네요체지방량 신경쓰지 마시고 웨이트 위주로 하세요 하다보면 체지방도 느리게 감소합니다
밑에 조피디님과 동감 하고요... 체중 감량 보다는 몸매 컷팅에 신경을 조금 더 쓰시면 괼 듯 보여요. 유지어터로 전환 하시고... 유.무산소 운동 중 무산소 운동에 비중을 더 주시고 운동하시면 될 듯 합니다.
골격근량 17.3 에서 23.3 으로 늘고 체지방률은 30.1 에서 20.9로 줄었습니다. 완전 대성공이에요! 축하드립니다 ^^ (위가 애프터 맞죠?)진행 상황이 훌륭하니 하던대로 하셔도 좋을거 같어요 ㅎㅎ
30일 만보 걷기 342일차 성공!
30일 만보 걷기 5일차 성공!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잘하셨는데요 ㅎㅎ 저보다 낫네요
체지방량 신경쓰지 마시고 웨이트 위주로 하세요 하다보면 체지방도 느리게 감소합니다
밑에 조피디님과 동감 하고요... 체중 감량 보다는 몸매 컷팅에 신경을 조금 더 쓰시면 괼 듯 보여요. 유지어터로 전환 하시고... 유.무산소 운동 중 무산소 운동에 비중을 더 주시고 운동하시면 될 듯 합니다.
골격근량 17.3 에서 23.3 으로 늘고 체지방률은 30.1 에서 20.9로 줄었습니다. 완전 대성공이에요! 축하드립니다 ^^ (위가 애프터 맞죠?)
진행 상황이 훌륭하니 하던대로 하셔도 좋을거 같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