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받았습니다~~
아직 맛안봤는데 박스가 엄청 무거워서 무슨 컵라면?이 이렇게 무거운가 햇더니 라면그런게 아니라 안말리고 그대로 들어가있어서 통 하나가 엄청 묵직하더라구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